광고정보센터 > 문헌 > 학위논문 > 국내학위논문

패키지 브랜드 아이덴티티(identity)를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: 건강기능성식품을 중심으로
성균관대학교 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徐廷旻
식품광고의 효과적인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: 전통식품 잡지광고 중심으로
성균관대학교 디자인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金恩愛
패션 복제품 태도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
성신여자대학교 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김미영
허튼(Hutton)의 홍보모델을 이용한 인터넷에서의 종합쇼핑몰과 오픈마켓 비교연구
연세대학교 언론홍보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김윤
「日本の廣告コピ-に使われる語呂合わせ」に關する硏究
한국외국어대학교 교육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宋秀美
스포츠 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에 관한 연구
한양대학교 디자인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김현정
공기업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 연구 : 이성적 광고와 감성적 광고의 비교중심으로
홍익대학교 광고홍보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서현철
아파트 분양 광고에서의 브랜드 효과에 관한 연구
동국대학교 언론정보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지선미
에로티시즘 표현유형 분석 : 국내 라이선스 패션잡지 광고사진을 중심으로
동국대학교 언론정보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조영철
신문광고 헤드라인 서체의 감성 평가에 관한 연구: 조선일보 5단 이상 광고의 헤드라인을 중심으로
홍익대학교 대학원
2006년 석사
저자:원종윤
총 5,156 건
개인
ID저장
회원가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