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정보센터 > 문헌 > 학술지 > 학술논문목록

광고매체로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용동기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06월
저자:김주란
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06월
저자:이희복
모바일 광고 이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06월
저자:이시훈
희소성 메시지의 광고 효과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06월
저자:최은영
신문의 대기업 호의보도와 광고의 상관관계
한국언론학보 2011년 06월
저자:최인호
지상파방송 광고시장 경쟁체제 도입에 따른 취약매체 지원 방안 연구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06월
저자:변상규
국내 신문광고에 나타난 제품유형별 IMC적용의 차이에 관한 연구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06월
저자:강경수
인터넷 배너광고의 재인효과 측정 연구: 신호탐지이론을 적용하여
광고연구 2009년 여름
저자:이지욱
국내 광고시장의 최근 변화와 4대 매체 광고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4월
저자:이병락
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,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
한국광고홍보학보 2011년 4월
저자:최은영
총 6,335 건
개인
ID저장
회원가입